YoonWould!!

2016년 12월 28일 유럽 여행 && 런던 2일차 (1) 본문

<여행>/유럽여행

2016년 12월 28일 유럽 여행 && 런던 2일차 (1)

Hading 2022. 11. 18. 14:10
728x90

Hading의 대책없는 유럽 여행기

 

▶전제 일정

 

LONDON  ▶ PARIS ▶ FRANKFURT ▶ PRAHA ▶ VENICE ▶ FIRENZE ▶ PISA ▶ROMA ▶  BARCLONA ▶ LONDON

 

 

▶오늘의 일정

테마 : 옥스퍼드 투어

 

09 : 30 빅토리아 코치 스테이션에서 MEGA BUS 탑승

11 : 25 옥스퍼드 도착 (종점)                                

12 : 30 cormarket에서 KFC로 점심                        

16 : 30 옥스퍼드 투어                                         

18 : 55 차사고로 인해 이 시간에 도착                     

 22 : 40 빅토리아 서커스에서 쇼핑 및 저녁 식사         

 

 

런던 지하철에서나 주변 타바코 가게에서 살 수 있는 오이스터 카드... 

정말 꼭 런던에서 주변에 관광하러 갈경우 잘 챙기시길...

사실 나는 잘 까먹어서 다시 집에 들어갔다 반복함 ㅠㅠ 멍청이....

 

 

정말 아래 위 사진들은 런던을 방문하신 분들이나 사진들을 보면 충분히 볼수 있는 사진일진 모르겠으나.. 

내가 정말 런던에 흥미를 느끼는 부분인 정말 리얼일상의 런던 모습

뭐랄까? 2일차지만 나를 정말 나 유럽여행왔구나 하는 장면들입니다.

 

 

크~ 전봇대 비슷하게 생겼는데 ㅎㅎ 이건 가로등 ㅋㅋㅋㅋ

유럽에 처음 간거지만 참 가로등이 이뻐요... ㅎㅎ 

유럽 가시는 분들 있으시면 가로등에서 한컷 하시길 바랄게요~ 강추~!!!

 

 

런던의 지하철을 타고 런던 빅토리아 코치에 도착~!!! 

저는 옥스퍼드 대학을 가기위해서 Oxford tube를 신청했습니다. 옥스퍼드 가는 방법은 제가 간단하게 찾기로는 2가지 였네요~ㅎㅎ

 

<옥스퍼드 가는 방법>

1. 내셔널 익스프레스 버스를 타거나  <http://www.nationalexpress.com/home.aspx> 클릭~!!

2. 그린라인 코치 역에서 mega bus를 이용                 <http://www.megabus.com/> 클릭~!!

 

주의 사항) 표는 미리미리 하면 할수록 더 싸집니다. 미리 하십시오...

 

 

 

만약 megabus를 신청하셨다면 항상 이렇게된 온라인 ticket을 뽑아가야 합니다.

물론 안뽑아 갔다면 온라인으로 보여줘도 패스될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전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타는 위치는 표에 나와 있습니다. 저기 그대로 구글 맵에 쳐서 Stop10 에 가시면 바로 버스를 타실 수 있습니다. 

2층 버스 탈 때 가장 핫한 자리는 2층 맨 첫칸입니다. 

항상 이 자리는 현지인들도 미리 줄서 있을 만큼 인기있는 자리입니다. 

저는 15분전에 가있었던 관계로 바로 앞자리 득~!!!!

 

밑의 사진들은 앞자리에서 런던 시내를 지나다닐때 찍은 풍경들입니다. ㅎㅎ

 

 

 

 

 

 

 

ㅎㅎ 사진을 잘 찍지 못하는 사진 충이지만... 

최대한 없는 필터도 써서 멋진 그림을 완성해 볼려고 했어요 ㅠㅠ

 

 

 

 

위의 사진은 옥스퍼드 대학에 도착하여서 버스의 마지막 종점에 위치한 곳입니다.

어느 버스를 타던 무조건 마지막 종점까지 가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희는 그것을 몰랐기에... 종점까지 갔지만 다른 분들은 그러지 마시길...

종점가기전에 옥스퍼드 시내에 들어왔을 때 바로 내리시면 바로 저희가 원하는 크리스트 대학이 바로 보일겁니다.

 

 

바로 배고파서... 2일차 점심을 먹으러 정류장 근처 KFC를 들렸습니다. 

아쉽게도 입구사진은... 배고파서 정신없는 관계로 생략...

저희는 BIG TASTE 팩을 시켰는데요...

정말 안에 다양하게 들었네요..

 

 

저는 KFC의 햄버거와 치킨과 그 밖의 음식에 대해서 정확히 평가해 드리고 싶네요.,

먼저.. 별점으로 평가해드리면 (5점 만점)

햄버거 ★★★☆☆ 3점

치킨 ★☆☆☆☆ 1점

 ★★★★☆ 4점

프렌치 프라이 ★★★★☆ 4점

콜라 ★★★★★ 5점 

(콜라가 젤 맛있음)

 

 

대체적으로 햄버거랑 콩 프렌치 프라이가 평타라고 생각한다면..

치킨은 정말... 영국식인지 몰라도 카레맛나는 향신료 정도는 예상했지만... 생각보다 기름지고 먹을 수는 있지만

입에 넣기 싫은 그런... ㅎㅎ 짜기도 엄청 짜네요..

 

친구 3명이서 갔는데 제가 추천한 첫끼로 인해 처맞을뻔... ㅠㅠ

그래도 배고파서 먹었습니다.

 

 

약간 거리들이 살짱 명동이나 부산으로 따지면 약간 남포동 느낌나네요 ㅎㅎ 

거기서 저게 뭐지 하면서 찾은 카팩스 타워... 

제가 여행 준비를 하면서 옥스퍼드 여행은 카팩스 타워가 맨 처음으로 많이들 설명이 되어 있더군요 ㅎㅎ

 

참고 사항) 옥스퍼드 여행시에 길을 잘 못찾아서 헤매실 경우에는 무조건 구글 맵에 한글로 건물을 치면 위치가 다 나오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위의 사진은 옥스퍼드 서점입니다.

 

/'

 

옥스퍼드 가면 다들 한번씩 가본다던 The covered market 입니다.

 

요기서 먹어봐야 될 것은 딱 두가지 쿠키와 밀크 쉐이크 입니다.

다 필요 없이 딱 두개 ㅎㅎ

 

1. Ben's 쿠키

2. Moo Moo's 쉐이크 입니다.

 

정말 쿠키는 당장 먹지 않으셔도 몇 개 사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도 여행중에 이 쿠키 바로 먹지 않고 가지고 다니면서 먹었는데 정말 황홀한 맛 그자체... ㄷㄷ

 

 

 

본격적인 옥스퍼드 여행의 시작은 2부 부터 알려드릴게요~

728x90